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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스홈 도어가드 가입 정보

자주하는 질문 (FAQ)에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FAQ)

메뉴얼 다운로드
  • 설치 시 설치비용이 별도로 부과되나요?

    네, 초기 설치 시 설치비 35,000원(VAT포함)이 첫 달 사용요금과 함께 부과됩니다.
    또한, 이사 등의 사유로 인해 재설치할 경우에는 이전 설치비(35,000원)가 부과됩니다. (A/S는 무료입니다)

  • 도어가드 설치 후 무선 인터넷(wifi)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

    네, 문제 없습니다.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wifi 재설정’ 을 클릭하여, wifi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

  • 도어가드를 현관문이 아닌, 집 내부나 다른 곳에 설치 가능할까요?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보안에 특화된 상품으로 임의 이동 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만약, 기기의 위치 이동 또는 이사 등으로 인해 사용 환경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 또는 1800-6400)로 연락바랍니다.

  • 캡스홈 도어가드 온라인 가입 사이트를 통해 도어가드를 가입했습니다. 설치까지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

    캡스홈 도어가드 온라인 가입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가입 완료일 기준 D+1 일부터 설치 지원이 가능합니다. 설치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린 후 일정을 조율하여 방문합니다.

  • 도어가드 설치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캡스홈 도어가드 설치 시 평균 1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고객님 댁의 인터넷 환경 등에 의해 Wi-Fi 신호가 불안정할 경우, Wi-Fi 신호 세기 측정과 중계기 설치 등으로 최대 30분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캡스홈 라이트, 일반형 사용 고객이 캡스홈 도어가드를 동일장소에 설치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또한 라이트 상품에서 도어가드 상품으로 전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라이트 상품의 위약금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단, 가입 기간은 도어가드 가입일로부터 36개월로 산정됩니다.

  • 도어가드 사용 중 부가상품(뷰가드미니) 추가 시 설치비가 부과되나요?

    별도의 설치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뷰가드미니를 추가하시면 월 6,600원의 추가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도어가드 안내음성을 선택하여 송출할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홈 화면 > 출입문 영상 카드의 '실시간 영상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 플레이 화면에서 '스피커'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3가지 안내 음성 중 선택하여 송출하실 수 있습니다.

  • 도어가드 배터리는 셀프 교체인데,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홈 화면 > 출입문 영상 카드의 'more'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 이하가 되면 APP 메시지로 알려드리오니, 메시지를 확인하시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시길 바랍니다.

  • 도어가드 배터리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도어가드 기기 후면의 커버를 열면, 배터리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도어가드는 시중에 판매하는 알칼라인 D 타입 배터리 3개 또는 4개를 사용합니다.

  • 도어가드 기기가 고장났습니다.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기기 A/S는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또는 캡스홈 앱 > 메뉴 > 검은색 박스 영역의 '고객의 소리' 버튼을 클릭 후, 고객의 소리 사이트에서 '불편합니다'를 선택하여 의견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상담사가 전화드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어가드 기기의 영상촬영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디오 해상도 (저화질, 고화질, 초고화질) 변경이 가능합니다.

  • 도어가드 기기가 영상을 너무 자주 촬영합니다. 촬영 간격을 조정할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움직임알림 간격설정'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 즉시 : 움직임 감지 시, 즉시 촬영
    - 20분 : 최초 움직임 감지 촬영 후, 20분 간격으로 촬영
    - 1시간 : 최초 움직임 감지 촬영 후, 1시간 간격으로 촬영

  • 도어가드 경보음이 너무 오래 울립니다. 경보음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현관문을 열어두었을 때 같은 경우, 경보음 시간을 조정하시면 편리합니다.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경보음 송출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5초 :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경보음이 15초 동안 송출됩니다.
    - 30초 :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경보음이 30초 동안 송출됩니다.

  • 현관문이 오래 열리면 사이렌이 울립니다. 사이렌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경비 중 현관문이 열렸을 때, 1차로 경보음이 울리고 2차로 사이렌이 울립니다.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이렌 송출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5초 :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사이렌이 15초 동안 송출됩니다.
    - 30초 :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사이렌이 30초 동안 송출됩니다.

  • 도어가드 기기가 영상을 너무 자주 촬영합니다. 경비 중일 때만 촬영할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촬영조건 설정'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 경비중 : 경비 중일 때만 영상을 촬영합니다. 배터리 소모량이 적습니다.
    - 항상 : 항상 영상을 촬영합니다.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

  • 캡스홈 APP은 최대 몇 명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명의자(마스터)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함께 거주하는친구, 지인도 서브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 도어가드로 예전에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메뉴 > 출입문 영상 > 지난영상목록을 클릭하시면, 최대 30일 이전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촬영 후 30간 보관되며, 30일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도어가드의 저장 영상을 삭제할 수 있나요?

    캡스홈 APP > 홈 화면 > 출입문 영상 > 지난 영상 목록 페이지의 우측 상단 '편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영상 다운로드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 도어가드 영상은 몇 초동안 녹화되나요?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앞 움직임이 있을 경우 또는 실시간 영상 보기 시 1회 최대 1분 30초 동안 촬영/녹화됩니다.

  • 도어가드의 영상촬영으로 인한 이웃집 사생활 침해가 걱정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도어가드는 비공개 공간에 비업무 목적으로 설치하는 영상정보처리기기로서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넓은 촬영 범위로 인해 이웃집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도어가드 설치 시 공용부(이웃집 현관, 계단 등) 영역을 마스킹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도어가드의 무료 안심플러스 혜택(도난∙파손∙화재 보상)이 무엇인가요?

    도난 손해 시 최대 1천만원 / 파손 손해 시 최대 500만원 / 화재 손해 시 최대 1억원(우리집 5천만원 및 이웃집 5천만원) 보상 혜택과 국내 최초로 택배 도난 시 연간 50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택배 도난은 택배사의 배송사실이 확인되고, 도어가드에 촬영된 택배물의 도난 손해에 한합니다.

  • 보상 범위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보상 범위 및 보상 금액에 대해서는 캡스홈 서비스 계약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 약관 제 3편 캡스홈 안심플러스 특별약관)

  • SOS 비상버튼을 누르면 바로 출동하나요?

    SOS 비상버튼을 누르거나 APP내의 출동요청 버튼을 눌렀을 경우, ADT캡스 상황실에서 고객님 휴대폰으로 전화드려 상황을 먼저 파악합니다. 만약,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바로 출동 신호가 접수됩니다.

  • 실수로 출동요청 버튼을 눌렀는데 출동비가 발생되나요?

    출동요청 버튼을 누르셔도 1차로 고객님께 전화드려 상황을 파악한 후 출동을 지원합니다.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으신 후 고객님의 안전을 확인해주시면 출동요청이 취소됩니다.
    또한, APP을 통해 출동요청 버튼을 눌렀을 경우 출동요청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출동 접수가 취소됩니다.

  • 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 발생되나요?

    캡스홈 도어가드는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 오경보 시는 출동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캡스홈 온라인 가입 사이트를 이용 중입니다만, 좀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상담을 통해 가입 진행할 수 있을까요?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문자로 가입 URL을 받았는데 가입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추후에도 가입 진행 가능한가요?

    고객님께 문자로 전달드린 URL은 수신일로부터 7일간 유효합니다. 7일 이내에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URL 유효기간이 종료되었다면,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라이트 상품을 이미 사용 중인데 도어가드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라이트 상품 해지 위약금 없이 도어가드 상품으로 무상 전환해드립니다. 도어가드 상품 설치비 35,000원이 부과되며 약정기간은 도어가드 설치일로 부터 3년으로 갱신됩니다.

  • 이사하여 사용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세입자에게 승계가 가능한가요?

    아니오, 불가능 합니다. 캡스홈 서비스는 가족관계증명서에 등재되어 있는 가족에게만 가입 승계가 가능합니다. 가족 간 가입 승계시에도, 이전 설치비 35,000원이 부과되며 약정기간도 유지됩니다.

  • 고객 사정(이사, 기기 불필요)으로 인해 약정 기간내에 해지 시 위약금 면제가 가능한가요?

    고객 귀책(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위약금 산정식*
    1)잔여 계약기간 2년 이상 : 2년 월 이용료 총합의 10% (1천원 미만 절사)
    2)잔여 계약기간 2년 미만 :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1천원 미만 절사)

  • 캡스홈 도어가드,이너가드는 SKT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입 가능 합니다. 다만, SK Telecom 이동전화 요금과 캡스홈 보안상품의 요금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 뷰가드미니 카메라 렌즈 회전이 되지 않아요

    뷰가드미니 2.0 모델(색상 White)은 카메라 렌즈 회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뷰가드미니 1.0 / 색상 Grey 제외)

    고객님께서 APP 내 렌즈회전 기능이 아닌, 수동으로 카메라 렌즈를 회전할 경우 APP 의 카메라 렌즈 회전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전원을 재시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된다면 ADT캡스 고객센터(1588-64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캡스홈 앱에서 장소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캡스홈 앱 2.0 버젼으로 업데이트(2020년 11월 3일 이후) 하시면, 홈 화면의 상단 탭에서 가입서비스별 장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 > MY 캡스홈 > 보안장소 설정에서 장소명을 수정하여 원하는 장소명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화재, 도난으로 인한 피해보상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캡스홈 가입고객께는 안심플러스 (도난, 파손, 화재 피해보상) 가 제공됩니다.

    화재나 도난,파손으로 인한 피해가 생겼을 경우 ADT캡스 고객센터 (1588-6400)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도어가드 촬영 영상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도어가드 촬영 영상은 캡스홈 APP 내에서만 확인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캡스홈 APP > 홈 화면 > 출입문 영상 썸네일을 통해 영상을 확인하시고,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영상을 더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출입문 영상 우측의 'More'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난 영상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캡스홈 도어가드 or 도어뷰어로 촬영한 영상은 촬영 시점으로부터 최대 30일까지만 보관되며

    이후에는 자동으로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보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어, 영상 다운로드함에 저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현관문 촬영 영상을 증거로 제출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출하고자 하는 영상을 다운로드하시면 고객님 스마트폰의 갤러리에 해당 영상이 저장됩니다. 이 영상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 캡스홈 도어가드는 공통주택이 아닌 다른 유형의 거주지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네,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연립주택 등 공동주택 뿐만 아니라 단독주택의 현관문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사업장 용도로는 설치가 불가합니다.

  • 도어가드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상품 특성상 안쪽으로 열리는 문 또는 미닫이 형태의 현관문에는 설치가 불가하며 일반주택의 외부 대문에도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반드시 Wi-Fi 공유기가 있어야 설치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문틈이 없는 경우,  Wi-Fi 신호세기가 약할 경우에도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SOS비상버튼, 문열림센서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1. SOS비상버튼에 파란색 LED가 2회 깜박이고 경고음(부저음) 발생 시 또는 APP 내 배터리 부족 Push 알림을 받으면 배터리를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배터리가 3% 이하일 경우, 파란색 LED가 점등 상태로 유지됩니다. 오동작 방지를 위해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으니, 반드시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SOS비상버튼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브라켓에서 분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스마트폰 충전용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전 중일때는 빨간색 LED,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LED가 점등됩니다.
       (완충 시간은 평균적으로 약 2시간 소요됩니다)
    4. 충전이 완료되었으면 SOS비상버튼을 브라켓과 결합하여 시계 방향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줍니다.


    ※ 본 제품은 5V 충전전압을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규격 외 충전기 사용 시 과전압으로 인한 기기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5V 출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충전용 KC 인증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Wi-Fi 공유기 교체 후 도어가드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도어가드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도어가드 후면의 페어링 버튼을 5초이상 눌러주세요.
       (파란색LED와 빨간색 LED가 번갈아서 깜박이는 것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하세요)
    3-1. 도어가드 1.0 & 도어가드 2.0 공통 (기기를 통한 Wi-Fi 연결)
    Wi-Fi 설정 화면에서 기기를 통한 Wi-Fi 연결을 선택하신 후 > 시작 > Wi-Fi 설정 바로가기 > 'DVC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 다음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합니다.
    ※ 'DVC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는 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2. 도어가드 2.0 Only (QR코드를 통한  Wi-Fi 연결)
    Wi-Fi 설정 화면에서 QR코드를 통한  Wi-Fi 연결을 선택하신 후 > 시작 > Wi-Fi 연결설정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후 화면으로 복귀 합니다.
    현재 연결된 자택 Wi-Fi 이름을 확인 > Wi-Fi 비밀번호 입력 > 다음 > QR코드 보기 > 도어가드 카메라에 화면을 비추세요.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멘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Wi-Fi 공유기 교체 후 SOS비상버튼, 문열림센서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SOS비상버튼의 Wi-Fi 연결 방법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SOS비상버튼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SOS비상버튼의 페어링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등록모드로 변경합니다.
        (등록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부저음 (삐~) 3초간 울리게되며 반드시 부저음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4. Wi-Fi 연결 화면에서 > 시작 > Wi-Fi 설정 바로가기 > 'PAS_' 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 다음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합니다.
    ※ 'PAS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3단 부저음"이 출력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문열림센서의 Wi-Fi 연결 방법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문열림센서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문열림센서의 페어링 버튼을 5초 이상 누릅니다.
        (등록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부저음 (삐~) 3초간 울리게되며 반드시 부저음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4. 시작 > Wi-Fi 연결 설정 바로가기 > 자택 공유기 이름 선택 후 화면으로 복귀합니다.
    현재 연결된 자택 Wi-Fi 이름을 확인 > Wi-Fi 비밀번호 입력 > 다음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3단 부저음"이 출력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Wi-Fi 공유기 교체 후 이너가드, 뷰가드미니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캡스홈 앱에 접속 후 뷰가드 미니 영상보기를 클릭합니다. 
    2. 뷰가드 미니 App이 실행되면 실시간 영상보기 접속 종료하신 후 우측 하단의 설정 메뉴 > Wi-Fi 설정을 터치합니다.
    3. 뷰가드 미니 기기의 렌즈를 하늘방향으로 돌린 후 리셋버튼을 삐~ 소리가 날때까지 10초 이상 눌러주세요.
    4. 렌즈가 상하좌우로 돌아가고 초록색 불이 깜박이기 시작하면 다음을 진행해주세요.
    5. App에서 우측 하단의 설정 > Wi-Fi 설정 > 디바이스 핫스팟 연결하기를 눌러 "ADT_XXXXX"로 시작하는 Wi-Fi로 접속하세요.
    ※  ADT_XXX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6. App 화면으로 돌아와 계속하기(핫스팟 연결) 버튼을 누르고, 카메라 비밀번호 "11111111"을 입력합니다. (초기화 시 기본 비밀번호)
    7. 다음 화면에서 자택 공유기 Wi-Fi를 선택하신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기기 Wi-Fi 재설정이 완료됩니다.
    8. App 영상 실행 시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 수정하시겠습니까" 팝업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고, 기존 비밀번호는 "11111111" 신규비밀번호는 기기 최초 등록 시 사용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택배보상] 택배도난 보상 서비스 제공 대상은 무엇인가요?

    캡스홈 도어가드 가입자 중, 2021년 5월 1일 이후 가입자 대상으로만 택배도난시 연간 50만원 한도 내 보상을 지원해드립니다.

    택배 도난에 대해서만 보상하고, 파손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택배보상]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모든 기간의 택배에 대하여 보상하나요?

    캡스홈 APP 에서는 접수일 기준 24일까지의(D-24) 택배 도난 건에 대하여서만 보상 접수가 가능합니다.

    24일이 경과한 건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 [택배보상] 택배도난 보상 시 택배 접수 건의 가격에 비례하여 보상이 이루어지나요?

    기존의 보상 내용과 동일하며, 연간 최대 50만 원까지 보상해드립니다.

    반드시 도어가드로 촬영된 증거영상이 있어야만 APP으로 도난 보상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 도난에 대해서만 보상하고, 파손 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택배보상]11번가를 통해 주문한 모든 상품에 대해 보상 신청이 가능한가요?

    현금성 상품 (기프티콘, 상품권, 서비스형 상품, 출장 서비스형, 사은품, SMS  전송 상품, 홍보상품, 쿠폰형 상품, 티켓형 상품, 렌탈 상품, 여행/숙박 상품, 소호 상품, 마트 상품 등)에 대해서는 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주문자는 동일하나 배송지가 캡스홈 계약 주소지가 아닐 경우도 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 [택배보상] APP을 통한 택배 조회 및 도난 보상 서비스는 11번가의 택배 건만 가능한가요?

    , 맞습니다.

    11번가 외의 다른 오픈마켓, 택배 서비스는 추후 연동 예정입니다.

    11번가 외 택배 물품 도난 보상 신청은 기존과 동일하게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택배보상] 도어가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도난 보상 신청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도어가드 사용자(21년 5월 1일 이후 가입자)에게만 도난 보상 신청 버튼이 보여집니다.

    도어가드 사용자가 아닌 경우 (라이트, 이너가드) 에는 택배 조회는 가능하지만 APP 에서 도난 보상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보안리포트] 주변 사건/사고 뉴스의 지역구를 변경할 수 있나요?

    보안리포트 페이지의 지역구가 표시되어 있는 상단 파란색 바를 클릭하면, 지역구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