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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스홈 도어가드 가입 정보

자주하는 질문 (FAQ)에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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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어가드 설치 후 무선 인터넷(wifi)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

    네, 문제 없습니다.

    캡스홈 APP > 메뉴 > My캡스홈 > 기기관리 > 도어가드 카드의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wifi 재설정’ 을 클릭하여, wifi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

  • Wi-Fi 공유기 교체 후 도어가드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도어가드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도어가드 후면의 페어링 버튼을 5초이상 눌러주세요.
       (파란색LED와 빨간색 LED가 번갈아서 깜박이는 것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하세요)
    3-1. 도어가드 1.0 & 도어가드 2.0 공통 (기기를 통한 Wi-Fi 연결)
    Wi-Fi 설정 화면에서 기기를 통한 Wi-Fi 연결을 선택하신 후 > 시작 > Wi-Fi 설정 바로가기 > 'DVC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 다음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합니다.
    ※ 'DVC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는 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2. 도어가드 2.0 Only (QR코드를 통한  Wi-Fi 연결)
    Wi-Fi 설정 화면에서 QR코드를 통한  Wi-Fi 연결을 선택하신 후 > 시작 > Wi-Fi 연결설정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후 화면으로 복귀 합니다.
    현재 연결된 자택 Wi-Fi 이름을 확인 > Wi-Fi 비밀번호 입력 > 다음 > QR코드 보기 > 도어가드 카메라에 화면을 비추세요.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멘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Wi-Fi 공유기 교체 후 SOS비상버튼, 문열림센서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SOS비상버튼의 Wi-Fi 연결 방법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SOS비상버튼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SOS비상버튼의 페어링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등록모드로 변경합니다.
        (등록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부저음 (삐~) 3초간 울리게되며 반드시 부저음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4. Wi-Fi 연결 화면에서 > 시작 > Wi-Fi 설정 바로가기 > 'PAS_' 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 다음 > 자택 공유기를 선택 합니다.
    ※ 'PAS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3단 부저음"이 출력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문열림센서의 Wi-Fi 연결 방법
    1. 캡스홈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 My캡스홈 > 기기 관리 > 문열림센서 Wi-Fi 연결 필요를 클릭합니다.
    3. 문열림센서의 페어링 버튼을 5초 이상 누릅니다.
        (등록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부저음 (삐~) 3초간 울리게되며 반드시 부저음을 확인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4. 시작 > Wi-Fi 연결 설정 바로가기 > 자택 공유기 이름 선택 후 화면으로 복귀합니다.
    현재 연결된 자택 Wi-Fi 이름을 확인 > Wi-Fi 비밀번호 입력 > 다음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 Wi-Fi 재설정 완료 시 기기에서 "3단 부저음"이 출력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5G Wi-Fi는 지원하지 않으니, 반드시 2.4G Wi-Fi로 연결하세요.

  • Wi-Fi 공유기 교체 후 이너가드, 뷰가드미니와 Wi-Fi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캡스홈 앱에 접속 후 뷰가드 미니 영상보기를 클릭합니다. 
    2. 뷰가드 미니 App이 실행되면 실시간 영상보기 접속 종료하신 후 우측 하단의 설정 메뉴 > Wi-Fi 설정을 터치합니다.
    3. 뷰가드 미니 기기의 렌즈를 하늘방향으로 돌린 후 리셋버튼을 삐~ 소리가 날때까지 10초 이상 눌러주세요.
    4. 렌즈가 상하좌우로 돌아가고 초록색 불이 깜박이기 시작하면 다음을 진행해주세요.
    5. App에서 우측 하단의 설정 > Wi-Fi 설정 > 디바이스 핫스팟 연결하기를 눌러 "ADT_XXXXX"로 시작하는 Wi-Fi로 접속하세요.
    ※  ADT_XXX_'로 시작하는 기기 이름 선택 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화면이 나오경우 Wi-Fi 연결 유지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오류가 아니라 정상적인 과정이니 안심하고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6. App 화면으로 돌아와 계속하기(핫스팟 연결) 버튼을 누르고, 카메라 비밀번호 "11111111"을 입력합니다. (초기화 시 기본 비밀번호)
    7. 다음 화면에서 자택 공유기 Wi-Fi를 선택하신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기기 Wi-Fi 재설정이 완료됩니다.
    8. App 영상 실행 시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 수정하시겠습니까" 팝업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고, 기존 비밀번호는 "11111111" 신규비밀번호는 기기 최초 등록 시 사용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택배보상] 택배도난 보상 서비스 제공 대상은 무엇인가요?

    캡스홈 도어가드 가입자 중, 2021년 5월 1일 이후 가입자 대상으로만 택배도난시 연간 50만원 한도 내 보상을 지원해드립니다.

    택배 도난에 대해서만 보상하고, 파손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택배보상]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모든 기간의 택배에 대하여 보상하나요?

    캡스홈 APP 에서는 접수일 기준 24일까지의(D-24) 택배 도난 건에 대하여서만 보상 접수가 가능합니다.

    24일이 경과한 건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 [택배보상] 택배도난 보상 시 택배 접수 건의 가격에 비례하여 보상이 이루어지나요?

    기존의 보상 내용과 동일하며, 연간 최대 50만 원까지 보상해드립니다.

    반드시 도어가드로 촬영된 증거영상이 있어야만 APP으로 도난 보상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 도난에 대해서만 보상하고, 파손 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택배보상]11번가를 통해 주문한 모든 상품에 대해 보상 신청이 가능한가요?

    현금성 상품 (기프티콘, 상품권, 서비스형 상품, 출장 서비스형, 사은품, SMS  전송 상품, 홍보상품, 쿠폰형 상품, 티켓형 상품, 렌탈 상품, 여행/숙박 상품, 소호 상품, 마트 상품 등)에 대해서는 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주문자는 동일하나 배송지가 캡스홈 계약 주소지가 아닐 경우도 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 [택배보상] APP을 통한 택배 조회 및 도난 보상 서비스는 11번가의 택배 건만 가능한가요?

    , 맞습니다.

    11번가 외의 다른 오픈마켓, 택배 서비스는 추후 연동 예정입니다.

    11번가 외 택배 물품 도난 보상 신청은 기존과 동일하게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택배보상] 도어가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도난 보상 신청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도어가드 사용자(21년 5월 1일 이후 가입자)에게만 도난 보상 신청 버튼이 보여집니다.

    도어가드 사용자가 아닌 경우 (라이트, 이너가드) 에는 택배 조회는 가능하지만 APP 에서 도난 보상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보안리포트] 주변 사건/사고 뉴스의 지역구를 변경할 수 있나요?

    보안리포트 페이지의 지역구가 표시되어 있는 상단 파란색 바를 클릭하면, 지역구 변경이 가능합니다.